우연일까 드라마가 24년 7월 22일 월요일 플레이어 2 : 꾼들의 전쟁 후속으로 tvN을 통해 첫 방송됩니다. 우연일까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 원작 드라마로 서툴고 찌질했던 첫사랑을 10년 만에 우연히 만나 운명처럼 얽히면서 다시 사랑에 빠지는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입니다. 19살이었던 소년 소녀가 29살의 청춘 남녀로 재회하는 설렘 가득한 유쾌함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우연일까 드라마 몇부작
우연일까 드라마는 총 8부작으로 뷰티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을 선보였던 로코장인 송현욱 감독과 신예 박그로 작가가 의기 투합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드라마입니다. 무엇보다 김소현 채종협 윤지온 김다솜 등의 청춘 배우들의 조합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연일까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 제목 : 우연일까?
첫방송 : 24년 7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 tvN, TVING
몇부작 : 8부작
연출 : 송현욱
극본 : 박그로
출연진 : 김소현, 채종협, 윤지온, 김다솜, 이원정, 황성빈, 최대철, 윤정희, 김원해, 김정난, 윤준원
우연일까는 총 8부작으로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월화드라마로 첫사랑 기억소환 로맨틱 코미디 장르입니다. 연출은 뷰티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연출한 송현욱 PD가 맡았습니다. 근본은 박그로 신예 작가님이 집필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김소현, 채종협, 윤지온, 김다솜 등이 있습니. 본 방송은 tvN과 티빙을 통해 OTT 스트리밍을 볼 수 있습니다.
우연일까 드라마 등장인물
이홍주 역 김소현
우연일까 이홍주는 평범해 보이지만 조금씩 모자란 면이 있는 29살의 애니메이션 PD입니다. 어려운 성장 배경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닌 홍주는 19살 혹독한 첫사랑을 겪은 후 사랑 회의주의자가 되었습니다. 10년 뒤 우연히 첫사랑과 운명적으로 재회 후 감정의 혼란을 겪게 되는데요. 과거 강후영과의 복잡한 관계와 첫사랑 준호의 귀환으로 인해 연애를 거부하던 태도와 달리 누군가에 대해 두근거리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김소현 배우가 이홍주 역을 맡았습니다.
강후영 역 채종협
우연일까 강후영은 재무설계사로 큰 키와 수려한 외모를 지닌 인물인데요. 관조적인 분위기와 단답형의 말투를 가졌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천재로 불리며 아이비리그에 진학했지만, 유일하게 예측할 수 없었던 첫사랑 이홍주와의 재회로 인해 후영의 인생은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10년 만에 한국에서 홍주를 다시 만나며 첫사랑과의 2차전이 시작됩니다. 채종협 배우가 강후영 역을 맡았습니다.
방준호 역 윤지온
우연일까 방준호는 자신을 나르시시스트적으로 묘사하는 작가로, 첫 소설로 자신의 1 호팬 이홍주를 만나 연인 관계를 맺었습니다. 3년 전 홍주를 떠났다가 에세이 성공 후 한국에 돌아와 홍주를 다시 찾아갔지만, 홍주 옆에 강후영이라는 낯선 인물이 있음을 발견하는데요. 준호는 홍주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 거라고 믿으며 홍주를 되찾으려 노력합니다. 윤지온 배우가 방준호 역을 맡았습니다.
김혜지 역 김다솜
우연일까 김혜지는 고등학교 영어 교사로 도회적인 미인으로 확실한 취향과 분명한 성격을 가진 자신감 넘치는 인물입니다. 혜지의 첫사랑은 강후영이었지만, 10년 후 후영과 홍주의 만남을 목격하며 복잡한 감정을 겪습니다. 새로운 연애 대상을 찾던 중 예상치 못하게 이상형과 다른 경택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우연일까 드라마 미리보기
사는 동안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우연이 일어날까? 첫사랑이 특별한 건 생에 단 한 번뿐이기 때문이다. 다시는 처음의 감정으로 기억할 수가 없어. 그니까 강후영 넌 절대 첫사랑 만나지 마.
핫한 드라마 촬영지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