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결혼 소식입니다. 2023년 4월 7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01년 5월 24일 이다인과의 열애설이 터지며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고 이승기의 장모님은 유명 중견 여배우 견미리님입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싸이가 만들어준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했고 그 후 예능과 연기자로도 왕성하게 활동을 해오다 데뷔때부터 오랜기간 몸담았던 소속사와 지난해 갈등을 겪으며 많은 마음고생을 겪었고 배우자 이다인 또한 양아버지 주가조작사건 연루로 인해 이승기 이다인 결혼 반대 여론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다인 배우는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고 이승기보다 5살 연하로 모친인 배우 견미리와 배우 이유비의 친동생이기도 합니다.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은 1부에서는 유재석이 사회를 맡았고 2부에서는 이수근이 맡아 진행합니다.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부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승기 이다인 두사람은 결혼 후에 신혼여행 대신 각자의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승기는 현재 JTBC 피크타임 진행을 맡고 있고 SBS 강심장리그에 출연예정이며, 아내 이다인은 MBC 새드라마 '연인'을 통해 안방에 복귀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가 여러모로 우여곡절을 겪으며 마음고생이 많았지만, 행복의 결실을 맺은만큼 행복하게 잘 살길 기원합니다.
반응형